김광현 경기 중계시청 방법과 4월 경기일정 총정리

반응형

우리의 김광현은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에서 선발 일정은 한국시간으로 4월 24일로 지난 경기에서 3이닝 3실점을 하면서 내려갔지만 MLB에서 선발로 뛴다는 것 자체가 너무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88년생 늦은나이로 메이저리그에서 뛰면서 호투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김광현 경기중계를 시청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류현진 경기일정 중계무료 시청하는 방법(+사이트 첨부)

류현진, 김광현, 김하성, 양현종, 최지만이 현재 메이저리그 경기를 하면서 많은 야구팬들의 코리안리거들의 경기 시청에 관심이 많아졌다. 하지만 무료로 시청가능하던 류현진 경기는 물론 그

mlb.jisik.site

 

김광현 경기중계를 시청하려면 SPOTV에서 독점중계를 하기 때문에 SPOTV로 시청해야하며 스포티비로 시청할 시에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아래 글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광현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경기 중계시청

김광현은 SK와이번스에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로 2019년에 스카웃되면서 32살부터 MLB에서 경기를 하게 됩니다. 2020년부터 선발로 등판하면서 해외팬들과 외신으로부터 좋은 평을 받으면서 호투를 하는 모습이 김광현은 역시 해외에서도 먹히는 투수라는 걸 증명했습니다.

 

 

이번 202MLB 시즌 스타트는 선발로 등판해서 3이닝 3실점으로 다소 아쉬운 결과를 보여주고 내려왔지만 워낙 큰 무대이고 본인 실력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하고 내려왔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번 4월 24일에 선발로 등판해서 6이닝까지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내려왔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선발 엔트리가 확정되지 않은 상황에서 이번 경기는 선발로 입지를 확실하게 굳일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입니다.

 

현재 메이저리그에는 한국에서 정말 잘던지던 선수 류현진, 김광현, 양현종이 있지만 현재까지 1승을 올린게 전부이다. 김광현이 신시내티를 상대로 선발출격을 해서 데뷔 첫 승을 따냈던 과거처럼 이번 시즌 첫승을 가져오길 바란다. 김광현은 24일에 류현진인 이번 26일에 릴레이로 선발 출전한다.

 

김광현은 한국과 미국에서 통산 1500탈 삼진까지 공 16개를 남겨둔 상이다. 지난 경기에서 3이닝 3실점을 한 후 5일 만에 다시 선발로 출전한다. 허리 통증으로 인해서 개막 로스터에서 빠졌던 김광현이 지난 18일 필라델피아 필리스를 상대로 부진한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이번 경기가 중요하다.

 

애초 선발 등판시 허리 통증을 고려해서 75개 투구수를 계획했고 마운드에서 3이닝 동안 68를 던지면서 5피안타 1볼넷 4탈삼진 3실점을 기록했다. 김광현은 지난 경기와 다른 모습을 보여줘야하며 마운드와 타석을 오가야하는 내셔널리그의 낮선 리듬에 대한 적응이 필요하다.

 

타격 후 투구에 다소 어색함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습을 보이는 듯했다. 김광현이 선발로 등판하는 세인트루이스이 카디널스와 신시내티 경기는 4월 23일 SPOTV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무료로 경기를 시청하려면 아래 방법을 참고해서 시청하면 된다.

 

메이저리그 경기중계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

네이버에서 류현진 경기중계를 하지 못한다. SPOTV에서 2028년까지 메이저리그 중계권을 가져가면서 스포티비에서 회원가입 후 시청할 수 있다. 실시간으로 시청하기 위해셔서 베이직이용권을 결제한 후에 볼 수 있다.  하지만 스포티에서 무료회원에게 제공하는 SPOTV, SPOTV2, SPOTV+를 통해서 중계를 한번씩 해주며 하이라이트와 다시보기를 통해서 시청이 가능하다. 

 

위에 스포티비가 단독으로 중계권을 가져가서 암묵적루트가 아니면 무료로 시청하기 어렵다. 암묵적루트로 시청하는 방법은 따로 없고 간단히 해외야구 경기중계 사이트를 구글이나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들어가면 된다. 물론 화질이 떨어지며 경기중간에 렉으로 인해서 시청이 끊길 수 있다.

 

개인적으로는 스포티비 베이직이용권 7,900으로 결제 후 편하고 안심하고 이용하는 걸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